‘네이버페이’ 관련 아나운서 단신뉴스 대본

안녕하세요 포인트 스피치 대표 서희정 아나운서입니다

오늘은 뉴스 대본으로 어떻게 아나운서처럼 읽고 전달하는지 제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늘은 문장별 키워드와 연결성에 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관련 아나운서 뉴스 대본 제공과 간단한 수업까지 진행해 보겠습니다 아나운서 단신 뉴스 대본

(뉴스대본) 네이버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에서 오늘 오후 결제가 안되는 장애가 생겼습니다.

포스터 피치 아나운서 뉴스 리딩 팁: 여기서 전하고 싶은 키워드는 무엇입니까?네이버페이와장애죠.한마디로 ‘네이버페이에서 장애가 있었습니다’를 전하고 싶은 것이겠지요. 그래서 ‘네이버페이’를 꾸며주는(네이버 간편결제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나아가 네이버페이의 ‘에서’ 소리가 떨어져 끊기지 않는 상태에서 ‘오늘 오후’로 연결된 후(결제되지 않은) ‘장애’까지 문장 연결을 계속해야 합니다.

해당 오류는 오후 2시 10분쯤 시작됐지만 약 1시간 뒤 복구됐고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정확한 오류 발생 원인을 확인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인스트 피치 아나운서의 뉴스 리딩 팁: 여기서는 두 문장의 조합입니다. 오류가 언제 시작되고 언제 끝나는지 관계자가 원인을 확인하고 있기 때문에 ‘~복구되었고’ 이후에 조금 쉬었다가 새로운 문장을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한편 네이버페이는 최근 삼성페이와 간편결제 서비스를 연동한 이후 하루 평균 사용자가 약 11만8000명에서 25만3000명으로 2배 이상 늘었습니다.

포인스트피치 아나운서 뉴스 리딩 팁: 이곳은 네이버페이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 전체를 연결해야 하지만 ‘반면 네이버페이는’에서 쉬거나 끊지 말고 자연스럽게 계속 읽고 전달해야 합니다. 첨부파일 네이버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에서 .hwp파일 다운로드 내 PC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아나운서 뉴스 대본 코칭을 제공하는 이유아나운서 뉴스 대본을 제공하면서 간단한 코칭도 제공하는 이유는 아나운서 뉴스는 그저 ‘잘 읽는 것’보다 ‘잘 전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나운서 뉴스 대본을 보고 혼자 연습하는 것은 확실한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통해 설명을 듣고 내용 전달과 관련된 아나운서 대본 리딩의 감각을 잡아보세요우리는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부분에서는 끊어져 있는 부분에서는 연결할지 고민하기보다 어떻게 전달하고 어떻게 내용을 연결할지를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매일 아나운서의 뉴스 대본을 연구해야 하는 것입니다.대본 연구는 제가 할 테니까 여러분은 따라오세요 어떻게 하면 더 잘 전달이 되는지 포인트스피치 서희정 대표가 고민하는 포인트스피치는 여러분의 좋은 전달력을 응원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