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 용암산성오토캠핑장

여기 지나가면서 언제쯤 오픈할까? 그랬었는데 예약페이지를 우연히 확인하고 바로 갔다왔어.

대구 동구 용암산성 오토캠핑장

사실 오픈 전부터 말수가 적지 않았는데 오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방촌이나 불로동 방면으로 들어갈 수 있다.주변 상권은 없다. 쇼핑하고 들어가자.

조금 따라가다 보면

대구외각순환도로 공사로 오픈이 늦어졌다고 들었는데 그게 그거네

굴다리?를 지나면 캠핑장 입구가 보인다.내부 1곳 1주차를 기준으로 다른 차량은 입구 옆에 주차하면 된다.

날씨가 더워서 5시 넘어서 도착 바로 설치날씨가 더워서 5시 넘어서 도착 바로 설치캠핑장 주변 데크 산책로 등 아직 마무리 공사 중이었다.수량이 많으면 좋겠지만 그런건 비가 와야겠지.재활용, 재 버리는 곳, 움츠까지 상하 두 곳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맨 위 데크 캠핑장에 위치했다.오른쪽 아래에는 쇄석캠핑장이 있다.다음날 아침 햇빛이 가장 늦게 들어와서 다행이야.전자레인지를 비롯해 당연히 컨디션이 좋은 상태.바로 옆에는 흡연구역이 아닌 곳이지만 소배기도 비치돼 있다.아래쪽에 카라반도 있어.날씨가 더우니까 부러워화장실 / 샤워실화장실이 시원하다.샤워실 비누도 있었다.여름이라서 그런가?온수는 안 나오는 것 같았는데 찬물로 샤워를 해서 모르겠어.입구 쪽 데크도 몇 개 있다.다목적실은 매점이 될 수 있지만 아직 특별한 용도가 없다.날도 더운데 오랜만에 무침 한잔~ 그리고 기절~~~오랫동안 애타게 기다린 용암산성 오토캠핑장!개장까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개장을 축하한다. 축하는 축하하고 지자체 운영 캠핑장인데 데크 4만원이면 과연 내가 다시 방문할지 모르겠다.용암산성오토캠핑장 대구광역시 동구 도동 712 (도로명 : 동구 둔산로 484-52)용암산성오토캠핑장 대구광역시 동구 도동 712 (도로명 : 동구 둔산로 484-52)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