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이동 천하장사 풍천장어] 석촌호수 방이동 장어집, 복날에는 장어야!

신디 오랜만에 #장어로 자양을 하려고 #장어 맛집을 검색했어. 이왕 비싸고 좋은 음식을 먹을 거면 쾌적하고 시원한 곳에서 즐기자! 하다가 찾은 데.#석촌호수 인근에 있는 #방이동 맛집 천하장사 풍천장어 생물장어를 직접 골라 kg에 따라 가격을 받는 곳이었다.#복날 장어로 자양한 햄 가자

천하장사 풍천장어

앗차 외관상 무심코 1층은 한우집, 2층은 장어집, 1층과 2층은 모두 자양각 같은 가게이긴 하지만 메뉴를 각기 다르게 판매하고 있다.

이용방법을 직접 골라 구워먹는 셀프시스템 가격은 매일 바뀌는 시세인데 이날은 뼈를 빼고 9,000원이었다.들어보니까 보통 2명이면 2마리.2마리에 7만원대를 골랐다.장어 가격은 바로 골라 결제하고 나머지 상차림비와 식사류는 모두 먹고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된다.

장어탕도 먹자.디저트 누룽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두 메뉴 예약이다.한우 가게가 함께 있어 굽지 않아도 되는 한우 메뉴는 주문이 가능했다.

기본식단 이후 추가반찬은 셀프! 상차림비가 있는 만큼 반찬은 마음껏!

애매한 시간이라 손님이 아직 많지는 않았다.곧 저녁시간이 되면 시끌벅적하고 확실히 장어집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았다.

가운데 숯불, 그리고 양쪽에는 반찬이 놓여 있는 것 같다.장어는 초벌구이가 된 지 꽤 오래 걸렸다.바로 먹고 싶으면 예약하고 가면 되는지 셀프시스템이라 안되는지 모르겠어.하지만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 조금 초조해질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하자.

드디어 등장. 장어와 함께 반찬도 등장.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대파를 주는 게 마음에 들어.생강 너무 좋아하는 신디 생강 좋아해.

빨리 구워주세요 어지럽거든요.

셀프시스템으로 되어있었는데 직원분이 직접 장어도 썰어주시고 구워주셨다. 나이스

나란히 서 있는 장어는 언제 봐도 뿌듯하다.통통한 장어 살이 침을 흘리고 원기가 회복되는 기분이다.

나란히 서 있는 장어는 언제 봐도 뿌듯하다.통통한 장어 살이 침을 흘리고 원기가 회복되는 기분이다.

굽는 동안 생강소스 준비 완료

생강만 얹고 와앙을 싸서 와앙우엉 복날의 원기회복 #장어 맛집이다.숯불에 구우면 더 맛있어.역시 다른 양념 장어보다 소금구이가 제일 좋아.밥 같이 먹고 싶어서 #장어탕이랑 #누룽지 추가했어.뼈까지 잘 갈아서 추어탕처럼 나온 장어탕 이거 너무 맛있었어.걸쭉하고 몸도 뜨거워지고 저절로 보신하는 기분누룽지도 말모… 누룽지는 누가 만들어냈는지 상을 줘야 한다.#장어 소금구이로 원기회복 완벽 완료.남은 여름을 더 튼튼하게 보낼 수 있다.신디총평 장어구이★★★★ 장어탕★★★★ 50m 네이버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네이버/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국천하장사 풍천장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132층천하장사 풍천장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132층천하장사 풍천장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132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