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력 좋은 아기 기저귀크림 오엠 베이비 케어 세트

친구 어머니 : 다은이 엉덩이가 왜 이렇게 빨개요?별꽃맘 : 기저귀 발진이 있어요. 여름마다 고생하는데 벌써 그런 것 같아요.친구의 어머니 : 기저귀 크림을 발라보셨나요? 저희 아기 바르는 중인데 생각보다 좋았어요.별꽃맘 : 어? 기저귀 크림이 있어요?네 맞습니다。그동안 발진을 억제하기 위해 연고만 발라왔어요. 민감한 아기의 엉덩이 피부에 도움이 되는 크림이 있다는 것을 모른 채로 말입니다. 뿐만 아니라 땀띠에 약한 목이나 팔, 다리를 보호하면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저는 어떻게 이제야 알았을까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 오엠! 브랜드 자체가 100% 유기농이기 때문에 식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순한 식물성 성분만 사용하다 보니 이효리, 김나영, 손담비, 박진영 등 셀럽들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엠베이비케어세트 연약하고 민감한 우리아이 피부를 위해!

저희 아기는 피부가 약해서 민감한 편이에요. 그래서 자주 빨개져서 여드름이 생기는데요. 매일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으면, 특히 엉덩이 주위가 붉어지거든요. OM 베이비라인은 유럽 유기농 인증기관 NATRUE로부터 인증을 받아 안전합니다. 저자극 NEW 베이비라인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한데요?피부 장벽이 약한 신생아도 안심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1. 베이비 헤드 투트 워시&샴푸 다운은 열이 많은 체질이기 때문에 조금만 더워도 땀이 날 때가 있습니다. 활동량도 많고 가만히 있어도 끈적임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그래서 지금 바로 샤워를 해봤어요.

손바닥 내용물을 빼서 제형을 살펴봤는데요. 투명한 젤 타입입니다. 바로 물과 함께 문지르니 서서히 거품이 일었어요. 꽉 거품이 너무 풍부하지 않아도 돼요. 화학성분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전하니까요! 향은 또 얼마나 좋은지… 라벤더 꽃 추출물과 포트메리 골드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자극 없이 세정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평소 물을 좋아하는 아기이지만 머리를 감는 것은 아직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샴푸와 바디워시 두 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Head toe를 사용해 보셨나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빨리 씻을 수 있어서 간단했어요.

샤워 후 느낌 어떠냐고요? 두피는 자극이 없고 깔끔하며 바디는 탄탄하지 않고 촉촉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라벤더 향으로 심신에 안정과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2. 베이비 페이스 & 바디 크림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환절기가 되면서 건조함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럴 때는 보습력이 좋은 크림이 필요한데요?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은은한 라벤더 향이 물씬 풍기는 베이비 보습 크림에 집중해보세요.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신생아도 OK!

사용방법 : 얼굴과 몸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발라줍니다.손바닥에 덜어보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크림 타입입니다. 수분이 풍부한 글리세린과 유기농 올리브오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보습 및 영양 공급을 느낄 수 있습니까? 포트메리골드꽃추출물의 항염성분으로 피부진정 및 트러블완화에 도움을 줍니다.개인적으로 유아용품은 펌프형이 쉽게 느껴지는데요. OM 보습 크림은 펌프가 따로 들어가 있어서 연결해서 누르면 내용물이 쉽게 나옵니다. 19개월 된 귀여운 패딩이 혼자 바르는 모습이 궁금하시면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촉촉한 타입이라 발림성이 부드러운 건 물론! 손바닥으로 넓게 바르면 흡수력이 왜 이렇게 빠른지… 크림이지만 무겁지 않고 매끈매끈 산뜻하게 완성되었습니다. 수분감이 계속되고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나도 깊은 보습력이 느껴집니다.촉촉한 타입이라 발림성이 부드러운 건 물론! 손바닥으로 넓게 바르면 흡수력이 왜 이렇게 빠른지… 크림이지만 무겁지 않고 매끈매끈 산뜻하게 완성되었습니다. 수분감이 계속되고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나도 깊은 보습력이 느껴집니다.3. 베이비 다이퍼 커밍 크림 성분 : – 라벤더 추출물과 포트메리 골드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식물성 오일과 올리브 오일, 해바라기 씨 오일로 보습에 탁월합니다.방금 사용한 2가지 제품에 이어 가장 손이 많이 가는 기저귀 크림입니다. 그동안 우리 아기가 민감한 피부라는 걸 막연히 생각해왔는데요? 다은이 친구랑 비교해보니 확실히 알겠어요.사용방법 : 발진이 생기기 쉬운 사타구니, 엉덩이, 기저귀 밴드가 닿는 부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줍니다.피부가 조금이라도 붉어지면 기저귀 발진이 신경 쓰이는 곳에 아침 저녁으로 바르십시오. 또한 땀띠에도 꼼꼼하게 사용하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물에 씻어 깨끗한 상태로 말린 후 건조해지지 않도록 꼼꼼히 바르는 센스~^^수분을 함유한 영양감은 물론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흡수력으로 사용할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거죠? 뽀송뽀송 아기 피부를 위한 보습 크림! 용량도 풍부하고 하나 가지고 있으니 든든하네요. 민감한 피부를 위해서 보습이 필요하다고요? 조여지지 않는 마무리는 사용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오엠베이비케어세트! – 저희업체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