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모낭충제거 개운하네

안녕하세요 뷰티 블로거 핀입니다 모낭염은 제가 여러 종류의 트러블을 겪어본 지금 가장 머리에 아팠던 것이 모낭염입니다.제가 이걸 위해 온갖 서치를 다 해서 찾아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봤다는 거잖아요.그래서 오늘은 얼굴의 애벌레 제거를 집에서 어떻게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부터 생활 요령까지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내가 정말 몇달동안 고생했기 때문에…말할 수 있어.

일단 이건 기본적으로 얼굴에 사는 벌레인데요! 평범한 피부에도 살고 있습니다. 그 수가 원활하게 유지되고 있다가 갑자기 그 수가 급격히 증식해서 많아지면 피부에 염증이 생기는 거죠. 그래서 피부에 뭐가 올라와서 근질근질하면 얼굴의 애벌레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게 겉보기에는 여드름이랑 비슷해서 오진이 된다 가만히 보면 조의 OR 염증성으로 오해하실 수 있는데 차이점은 보통 가려움증+밀어내기 가능/불가능으로 나뉩니다! 특히 가려워서 여드름보다 염증이 큰 것도 있고 짰는데 안에 덩어리? 같은게 남아있어서 깔끔하게 짤 수 없다-그러면 모낭염일 가능성이 높다 사실 모낭염은 밀어낸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 오히려 상황을 더 악화시켜서 번질 수 있으니 만지는건 정말 추천드립니다 ㅠㅠ그래서 어떻게 집에서 진정시켜야 하는지!!

이 모낭 비누라는 전용 클렌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형형색색의 큰 염증, 그리고 조처럼 솟아나는 타입 모두에 효과적입니다.저는 예전에는 주로 목~턱선에 형형색색의 염증 형태로 일어났다면 현재 나이가 들면서는 좁쌀 형태로 많이 나오거든요.둘 다 혼재하는 경우도 있다! 어쨌든 둘 다 겉보기에는 달라 보이지만 애벌레로 인해 생긴 트러블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는 것.

결국 얼굴의 모낭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세안’이 필수고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아주 순하다는 클렌저를 써서 오히려 심해진 거죠. ^_^그 이유가 얼굴에 유분, 유분, 피지가 남아 있으면 안 되기 때문에 그런 것들을 사그리 제거할 수 있는 딥클렌징이 필요합니다. 모낭 비누는 세정력이 매우 좋고 번들거림에 남아있는 불쾌한 기름기와 노폐물을 모두 제거해줍니다!

이 벌레들의 주 먹이가 피지, 각질 같은 노폐물인가요?그래서 핵심은 이 아이들이 남지 않도록 세정력이 좋은 클렌저로 세안을 잘 해야 한다. – 그리고 모낭이 비누가 발생한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트러블 진정 성분도 함께 들어있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진정 아이템은 여드름 전용인 경우가 많거든요?그런데 둘은 양상도 다르고 관리법도 달라서 헷갈리는 사람들이 많아요.8ㅅ8이기 때문에 아까 말한 가려움증, 압출 불가능한 문제가 있다면 아이가 관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약메밀가루, 감초근가루, 티트리잎오일 같은 트러블 진정 식물성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매일 자주 세안하는 것만으로도 진정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 – 아주 순한 것을 사용해야 한다면서 세정력이 전혀 없는 것을 사용하면 더욱 악화되기 때문에 제발 그만 두세요. ㅎㅎㅎ 이건 순하고 세척력이 강해서 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실 이것만으로도 좋지만 모공 속에 쌓여 있는 피지, 그리고 쌓여 있는 각질까지 다 제거하는 건 무리잖아요. 그런데 이 피지와 각질도 벌레의 먹이가 된다는 것^^그래서 이 아이들을 굶어 죽게 하려면 이 먹이를 없애야 합니다. 그래서 같이 써야 하는 게 이 페이스타올 클렌징 타입이에요!

손으로 아무리 문질러 닦아내도 자극이 될 뿐이지 그냥… 쓸데없이… 그래서 필요한 게 이 페이스타올인데 이걸 끼고 속삭이기만 하면 저절로 떨어지니까 좋아도 오랫동안 문질러 닦을 필요가 없어!20초 정도만 가만히 있어도 결도 매끄러워지고 부드러워집니다.ㅋㅋ

이 벌레들이 피부에 살고 있잖아요.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어쨌든 유분, 각질, 피지 같은 노폐물이 많아질수록 그 수가 늘어난다!그리고 당연히 많아진 상태에서는 더 악화되기 쉽다는 것. 그래서 주기적으로 이 페이스타올을 이용해서 노폐물 관리를 해야 그 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확실히 세수를 하면 근질근질 가려웠던 것도 빨리 가라앉는 느낌 🙂 얼굴에 이상한 여드름이 생기고 가려울 때 이렇게 하면 정말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아요. ㅠㅠㅠㅠ예전에는 연고를 사와서 발랐는데 저는 오히려 그 연고가 잘 안 맞아요. 느끼하고 끈적이고 번들거려서 다른 여드름 유발하고 또 굉장히 가려운 부작용이 있어서 발라놔도 쓸데없이 다 긁고 있어 ㅎㅎ 게다가 나중에 내성도 생기고 효과도 점점 떨어진대요.그래서 저는 연고 대신 이렇게 세안만으로 홈케어를 하고 있어요!평소 자극을 너무 많이 주거나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생기기 쉬우므로 자극을 주지 않고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특히 남성분들 면도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정말 많아요 ㅠㅠ 여성분들은 스킨플래닝 같은 거! 그래서 이런 거 할 때 꼭 위생적으로 소독하고 자극 없이 해주는 게 중요해요. 이미 발생했다면 더 퍼지기 전에 모낭이 비누랑 페이스타올로 가라앉혀주는 게 중요해요.깔끔하면서 자극없이 순하게 딥클렌징이 가능해서 깔끔!오늘은 찌는 얼굴의 애벌레 제거 세안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팁으로 피부의 벌레를 박멸해 보세요.제품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