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7펜션 카페:: 거제 통영 감성 숙소 다녀왔어요 / 애견동반가능한 힐링펜션

안녕하세요 니타입니다.거제도 여행에 이어 통영 여행도 다녀왔는데 방학동안 열심히 힐링하자가 목표여서 열심히 즐겁게 다니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화이팅!! 이번 여행은 통영목욕장도 고성스페셜~~★ 이번에는 통영에서 숙박했던 이야기부터 시작합니다.

통영 767 펜션 카페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달1길 38 2층 연락처 :: 0507-1373-1752 입실퇴실 :: 입실15:00 퇴실11:00 애견동반가능

통영 767 : 네이버 방문자 리뷰 406 블로그 리뷰 168naver.me

통영767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달1길 38 2층

통영767 카페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달1길 38 1층통영 767은 연지도에서 다녀와서 숙박한 곳인데 위치는 통영 끝 바다 경치가 예쁜 마을입니다.국내 최고의 일몰을 자랑하는 달아공원이 있어 주변 관광에도 최적의 장소라고 합니다.거기에 이렇게 멋진 건물이 있어요. 2층 건물인데 여기 말고 별관도 있었어요. 스케일 커!도착해서 여유있는 주차장에최신식이다. 펜션에 전기차 충전소라니!!! 전기 자동차의 중전 시스템도 있고, 위에는 태양열이었습니다. 우와~ 여기는 아주 신문물이 잘 들어온 곳이네요.자연친화적! 저는 저녁에 도착해서 주차하고 체크인했어요. 아침에 산책하면서 둘러봤는데 너무 자연과 함께하는 곳이라 좋은 것들이 많은데 아래 설명을 드릴게요.도착해서 체크인 했어요. 밥먹고 늦게 8시쯤 들어왔을까! 친절한 사장님이 환영해 주셨어요.특히 고양이가 나를 반겨줘서 행복해 1000000배가 되었어요 냥덕후는 코피…☆ 여기 펜션도 있지만 카페도 있지만 멀리 가지 않아도 여유롭게 쉴 수 있는게 좋아요 커피나 빵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빵으로도 유명하거든요. 통영감성숙소 767펜션숙소 내부도착해서 체크인 했어요. 밥먹고 늦게 8시쯤 들어왔을까! 친절한 사장님이 환영해 주셨어요.특히 고양이가 나를 반겨줘서 행복해 1000000배가 되었어요 냥덕후는 코피…☆ 여기 펜션도 있지만 카페도 있지만 멀리 가지 않아도 여유롭게 쉴 수 있는게 좋아요 커피나 빵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빵으로도 유명하거든요. 통영감성숙소 767펜션숙소 내부우선 넓은 공간의 숙소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에어컨도 2개나! 스튜디오에 온 것 같은 힐링감이 있어요.테이블도 있는데 제가 스튜디오 같다고 생각한 게 뭔가 느낌이 좋잖아요☆ 추천 추천 테라스가 있는데 안에 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뭘까 했는데 아! 애견동반이 가능하니까 애견들이 또 따로 놀 수 있게 해놓은 줄 알았어요.넓은 공간의 구역이 있습니다!!!!테라스는 따로 있습니다. 저녁에 왔는데 테라스에도 불이 있어서 좋다 이런 하나하나 센스가 너무 좋더라구요.이건 애견용 찻잔 물그릇, 만약을 위해 수건과 스프레이까지! 이 정도 정성까지 저는 애완동물은 없지만 따로 돌볼 필요는 없고 여기가 집 같아요.화장대까지 있으니 화장품 보관도 좋고 진짜 스튜디오 같네요.스팀 살균 청소기를 사용하여 펜션 내에서 매우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해서 향기뿐, 반려견의 흔적도 없습니다. 너무나 따뜻하다화장실도 넓고 샴푸나 린스, 바디워시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비누도 있습니다. 치약 칫솔도 있어요~방에 전자레인지가 있는게 너무 굿! 그레이트! 티포트랑 냉장고까지~ 알차게! 칫솔은 여기~ 수건과 헤어드라이기가 함께 있습니다.무드등에 석고방향제까지 향이 좋은 방이었습니다. 사장님 센스가 너무 좋으시네요.밖에 보면 날씨가 좋아져서 춥지 않고 밖에 경치도 좋고 밖에 고양이들이 놀고 있는데 귀여운 오어가스 그릴이 구비되어 있어 추가 대여 시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301호와 302호는 바베큐 그릴 무상대여 제공)별도 보였어요. 많아서 멍하니 보고 있었어요.별도 보였어요. 많아서 멍하니 보고 있었어요.신발장인가? 하고 생각해보니 세상에 주방이 아니라 주방이라니! 굉장한 인덕션에 세면대까지 있고 식기도 다 있어요!빌트인이라 완전 예쁘네요.다리를 뻗고 푹 잤어요.>ㅁ<아침에 일어나서 희미하게통영감성숙박시설 767펜션외부&대나무숲숲과 대나무로 둘러싸여 공기 좋고 풍경이 아름다운 이곳.옆동 가는 길도 대나무 길이라 사진 찍기 좋아요!옥상 가는 쪽에도 대나무 사진 플레이스~위에 테라스도 매우 넓고 잔디도 깔려 있어서 강아지들이 놀기 좋아 보였어요.아니 옥상에 차가 있어요!!! 좋아하는 차인가봐요. 전시해놨군요. 귀여워~저쪽을 보면 항구같은 바다가 보이고 뷰가 좋아요.뒤에는 산길이 있어 염소도 있고 산책하기 좋습니다.모든 장소가 사진플레이스인 통영감성숙박시설 767펜션아침에 일어나면 고양이가 너무 많아서 숲길에 가기 전에 고양이와 놀았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망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망사는 나중에 주고 냥오타활만 먼저.아침에 일어나면 고양이가 너무 많아서 숲길에 가기 전에 고양이와 놀았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망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망사는 나중에 주고 냥오타활만 먼저.아침에 고양이들 밥 먹을 시간이었기 때문에 사장님이 밥 주는 순간 고양이 덕질을 하고 다 먹고아침에 고양이들 밥 먹을 시간이었기 때문에 사장님이 밥 주는 순간 고양이 덕질을 하고 다 먹고우와 가족같은 7마리 정도 다 친하네요. 물론 혼자 다 먹으려는 애들이 있지만 흐흐흐 먹보는 어디에나 있는 것들 일단 산책을 하고 나중에 망사 공략한 것도 밑에 올렸으니 귀여운 고양이 사진 보세요!!여기는 대나무 숲길입니다. 아니, 이런 힐리한 곳이 펜션 바로 옆에!길지 않고 한바퀴 도는 코스라 길이 잘 닦여있어서 편하게 걸으면 좋겠고 너무 예쁜 새소리도 들려요!!!걸어도 10여 분, 그래도 큰 대나무 밑에서 힐링하는 것이 좋다.피톤치드가 잔뜩 힘을 얻어 들른 곳은767카페~~!베이커리 카페가 같이 있어서 신선한 원두로 추출한 커피와 수제 시럽으로 만든 차도 즐길 수 있는데 저는 새벽형 인간이라서 ㅎㅎ베이커리 카페가 같이 있어서 신선한 원두로 추출한 커피와 수제 시럽으로 만든 차도 즐길 수 있는데 저는 새벽형 인간이라서 ㅎㅎ카페는 오픈 전이라 못 들렀는데 빵이랑 커피가 맛집이래요!강추 아쉽지만 저는 시간이 있어서 다시 들러야겠어요.유기농 밀가루와 발효 버터, 100% 우유 버터, 수제 요구르트로 만든 천연 발효 빵을 매일 아침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세요.편의점은 바다쪽에 있어서 가까워요~애견동반가능펜션으로 프라이빗한 애견놀이터로 애견들과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이곳 펜션 767애완동물이 없어도 힐링할 수 있는 이곳은 너무 예쁘고 좋았습니다.애견동반가능펜션으로 프라이빗한 애견놀이터로 애견들과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이곳 펜션 767애완동물이 없어도 힐링할 수 있는 이곳은 너무 예쁘고 좋았습니다.마지막으로 가기 전까지 짐을 부칠 때도 고양이와 행복하게 놀다 갔네요. 다 만질 순 없지만 삐삐 말고 삐삐는… 뭔가를 먹으면 1초 정도 만져주는 줌튀르에 대한 집착이 대단했어요. 서너 마리가 먹은 것 같은데 너무 귀여워.고양이들이 울지도 않고 너무 착해요.애견들이 뛰어다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곳이었고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통영 여행 시 예쁜 펜션 또는 애견동반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은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있는 펜션 767을 추천드립니다. ^0^#통영767 #통영숙 #통영펜션 #통영숙추천 #통영볼거리 #통영데이트 #통영여행 #통영여행코스 #767카페 #통영감성숙 #고양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