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생신선물 돈 박스로 웃음꽃

저희 엄마와 아빠는 생일이 하루 차이가 나서 같이 파티를 해요.선물은 항상 돈으로 드려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예쁜 봉투를 알아봤습니다.그러다가 카페에서 우연히 알게 된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돈 상자를 판매하다가 홀딱 반해버렸어요.부모님 생신 선물로 안성맞춤이었던 플라워 박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기프티 기프티는 그냥 돈을 주면 수수하기 때문에 정성과 마음을 담아 그 가치를 높여주는 제품을 팔고 있어서 신기하게 생각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아침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받게 되서 놀랐어요.무엇보다 꼼꼼하고 꼼꼼하게 포장해주신게 느껴졌어요.뽁이로 하나하나 포장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나는 여기서 판매하는 두 가지 물건을 한번 주문해 봤어요.왼쪽은 블랙에 휴지형이고 오른쪽은 핑크에 봉투형입니다.우선 색상은 주문할 때 흰색, 검은색, 분홍색 중 원하는 것을 고르시면 되는데 안에 들어있는 비누꽃은 상자 색상에 따라 어울리는 아이들로 넣어서 보내줍니다.둘 다 조화롭고 마음에 드는 게 있어요.

게다가 상자를 열면 은은한 비누향도 풍겨오는데 이게 좋거든요.사실 생화 같은 경우는 하루만 지나면 시들어 버려서 관리하기가 힘든데 이건 오랫동안 그대로 두어도 형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어요.형형색색의 아름다움을 보는 시각적인 재미도 있고 향기로운 냄새도 올라와서 다양하게 행사에 적합한 상자였습니다.

먼저 부모님 생신선물로 준비한 티슈형인데 예쁜 카드를 고르자 꽃 위에 올려주셨어요.게다가 저는 추가로 메시지 토퍼를 주문했는데 원하는 문구를 고르자 센스있게 뚜껑에 붙여줬어요.밑에는 조금 정성이 담겨있으면 위로는 유쾌함과 재미가 보이는 매력적인 카드였네요.

휴지형은 말 그대로 카드를 들면 돈이 위로 올라오는 형태를 말합니다.재료를 준비해주시니 사용설명서대로 간단하게 만들어주시면 됩니다.투명 봉투에 지폐를 넣고 이것을 연결한 다음 카드에 붙여 머니 박스에 넣으면 끝입니다.초보자인 저도 어렵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들면 이렇게 위로 올라오는데 예상 밖의 방법이라 감동을 배가시키는 이벤트가 될 수 있었네요.그냥 돈을 주는 것보다 이렇게 재미를 줄 수 있으니까 효도하는 아이가 될 수 있었던 거죠.실제로 기뻐하는 부모님의 모습이 눈에 보이고 작업 내내 기분이 좋고 행복합니다.

앞에 검정색 제품은 아버지께 드리기로 했고, 이 분홍색 박스는 어머니께 드리기로 했어요.이 박스는 휴지형이 아니라 봉지형인데 두 가지 방법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우선 머니 캡을 이용하여 돈을 둥글게 해서 왼쪽에 두면 풍요로워지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습니다.그리고 예쁜 봉투에는 편지를 동봉해서 넣었어요.

둘째, 만약 머니캡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봉투에 돈을 넣고 꽃과 함께 드리면 되는 구성입니다.개인적으로 저는 어차피 부모님 생신 선물이라면 그냥 드리는 것보다 한 바퀴 도는 게 훨씬 고급스러워 보였어요.다른 곳에 가서 사진으로 지인들에게 자랑할 수도 있어요.

사실 5만원짜리 지폐로 이렇게 빙글빙글하지 않고 예쁜 편지를 옆에 두면 물질적인 것도 해주면서 진심 어린 마음도 전달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왜 이런 참신한 생각을 했는지 신기할 뿐이었어요.이번에 이런 박스를 알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하여 앞으로도 계속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드는 게 LED 전구를 추가할 수 있었는데 은은하게 상자를 비춰주니까 마음에 드는 거예요.엄마가 감성적인 아이템을 좋아하는데 이 전구가 딱 맞았어요.그래서 어두운 곳으로 모시고 가상자를 보여드렸더니 환하게 웃으면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고급 리본으로 예쁘게 묶어주면 우아함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어요.개인적으로 끈 색깔도 예쁜게 신경쓰여서 감사했어요.뭐 하나 마음에 안 드는 게 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이 박스를 넣기 위해 제가 따로 구입한 쇼핑백입니다.밖에서 외식을 할 예정이라 가지고 다닐 물건이 필요했는데 마침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 주문해봤어요.확실히 부모님 생일 선물이 안에 들어가서 흔들림 없이 들고 다니기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게다가 홈페이지에서 플라워로 만든 래빗도 있었기 때문에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만.평소 꽃을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핑크색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예쁜 게 있어요.투명한 공간에 들어가 있는데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됐어요.

토끼가 리본을 매고 있어서 귀여워서 웃었어요.얼마 전 네일아트샵에서 한 번 비슷한 제품을 본 적이 있는데 아이가 줬다고 자랑하는 원장님을 본 적이 있어 흔쾌히 구입하게 되었습니다.보관도 편리하고 유지력도 오래가서 주문했는데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어요.

준비를 잘 마치고 엄마 아빠한테 행사를 열면서 박스를 드렸는데요.두 분 다 울 뻔했는지 한동안 상자만 보고 있었어요.그러면서 고맙다고 하시는데 저도 그 모습에 가슴 뭉클하고 온 가족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준비를 잘 마치고 엄마 아빠한테 행사를 열면서 박스를 드렸는데요.두 분 다 울 뻔했는지 한동안 상자만 보고 있었어요.그러면서 고맙다고 하시는데 저도 그 모습에 가슴 뭉클하고 온 가족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준비를 잘 마치고 엄마 아빠한테 행사를 열면서 박스를 드렸는데요.두 분 다 울 뻔했는지 한동안 상자만 보고 있었어요.그러면서 고맙다고 하시는데 저도 그 모습에 가슴 뭉클하고 온 가족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비누꽃 용돈박스 : 사은품 SNS 인기상품 용돈박스 부모님, 연인에게 센스 있는 선물!smartstore.naver.com비누꽃 용돈박스 : 사은품 SNS 인기상품 용돈박스 부모님, 연인에게 센스 있는 선물!smartstore.naver.com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